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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4월 22일 | 0개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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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나는 내가 다시 일어나려면 내가 쓰러 졌을 때보 다 더 강력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해리포터의 피를 원했다.

삼겹살 어떻게 잘라서 드세요?

이곳 정육점에서 얼마전 부터 삼겹살(Pork Belly)을 살 수 있게 되어 삼겹살을 먹게 되었습니다.

불판에 구워먹는 삼겹살이란 너무나 맛있더군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삼겹살을 잘라주지 않는 겁니다.

삼겹살을 냉동고에 살짝 얼렸다가 칼로 써는데 너무 힘듭니다.

교회에서 여럿이 먹으려니 칼로 써는 것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삼겹살을 썰 수 있는 기계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마존에서 파는 데 이런 기계는 어떤가요?

아니면 써 보신 분 가운데 좋은 것 추천해 주실 분 계세요?

교회에서 단체로 삼겹살을 구워먹을 것이라서 조금 좋은 것도 괜찮습니다.

13 댓글

Passion

살짝만 얼리시면 안되요. 조금 더 얼어야 합니다. 그리고 칼도 아주 잘들어야 하고

Slicing Knife면 더 도움이 되고요. 그런데 이 방법은 결국 얇은 두께로 썰기 어렵습니다.

전 원래 두툼한 삼겹살을 좋아하니 상관 없지만요.

제가 알기로 정육점에서도 살짝만 얼리는 것이 아니라 조금 더 딱딱하게 얼려서

그런데 예전에 샤브샤브 용인가 불고기용으로 슬라이스 기계 토론이 있었던 것으로 알아요.

그것하고 비슷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슬라이스 기계에 대한 검색을 안 해봤네요. 찾아보겠습니다.

Passion

hohoajussi

수육용처럼 통으로 돼있단 말이죠? 그럼 (베이컨처럼) 길게 슬라이스 하지 않고 약간 얼은 상태에서 짧은면으로 잘라서 먹으면 자르기도 쉽고 맛도 괜찮아요. 오븐통구이 하는 방식으로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 있으면 통으로 구은 다음에 잘라도 잘 잘리고 맛있고요-

오븐 통구이 강추입니다. -_-)_b

일단 고기는 (뭐 고기뿐 아니라 모든 식재료가) 한번 얼면 맛/질이 떨어지죠. 굳이 얼려서 얇게 잘라드시기보다는, 생 삼겹살을 통으로 구입하신걸 2-3인치정도 두께로 길쭉하게 자르신다음에 (butcher에게 팁 약간 드리면 잘라줘요) 오븐에 broil로 초벌구이를 하세요, 겉이 다 구워질정도로 (searing). 그다음에 깍뚝썰기하는 식으로 한입에 들어갈정도로 자르셔서 팬에 다시한번 구워서 드시는거 추천요. 이러면 삼겹살에서 기름이 적절하게 빠져서 건강에도 왠지 좋을지도 모른다고 스스로 위안도 조금 되고 (그냥 기분만), 중요한건 고기의 육즙이 얇게 썰어서 먹을때보다 덜 빠져서 고기가 더 맛있음요.

보고또보고

저 기계는 중요한 단점이 2가지 있습니다.

1. 청소가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용이하지 않습니다.

2. 두께가 얋아지면 고기를 적당히 얼려야 합니다.

그러나 칼보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1. 페이퍼 컷팅이 가능합니다.(불고기용이나 샤브샤브용)

2.양이 많을때 아주 용이합니다

만, 전 칼로 자릅니다. 원글님이 수육용 삼겹살을 세로방향으로 자르려고 힘들다고 하시는게 아닌지요?

굳이 세로방향으로 자를 필요가 있나요? 중간에 가로로 한번 자르고 세로 방향으로 자르면 더 쉬워지지 않을까요?

생삼겹살과 냉동삼겹살에 맛은 천지차이가 아닐까 합니다. 육안으로 보아도 냉동 삼겹은 구울때 수분이 모두 빠지는걸 볼 수

있는데 맛이 있을 수 가 없겠죠. 고생되더라도 조금더 해보시면 보다 나아지겠죠. 더 맛있는 삼겹살을 위해.

쓰고 보니 마시지도 못하는 소주가 땡기네요 ㅎㅎ

Monica

저희도 코스코에 삼겹살 들어오고 몇번 사먹었는데 기름이 넘 많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한인정육점에서 좀 더 비싸더라도 사먹고 있네요. ㅎ

DaMoa

좀 얼려서 1/2 인치 정도로 칼로 자릅니다

그리고 대각선으로 칼집 한쪽으로 내고 뒤집어 다시 대각선으로 칼집 내서 벌집 만들어 궈먹습니다

저도 슬라이서 사고싶은데. 나둘곳이 없어서. ㅋㅋ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좋은 팁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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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demort가 "죽이는"단점이 있습니까?

Voldemort가

줄거리의 대부분 불의 잔 볼드 모트가 특별히 해리를 부활 의식에 사용한다고 주장했다는 사실에 달려 있습니다. 그가 묘지에서 말했듯이 :

그러나 나는 내가 다시 일어나려면 내가 쓰러 졌을 때보 다 더 강력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해리포터의 피를 원했다.

해리를 사용하려는 이러한 욕구로 인해 볼드 모트는 자신의 몸을 되찾기 위해 추가로 1 년을 기다려야했습니다. 1 년은 전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의존했습니다.

내가 아는 한 당신이 "죽이고"회복 될 수있는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볼드 모트는 웜테일이 제안한 것처럼 적의 피를 사용하여 즉시 몸을 복원 할 수있었습니다. 그가 여전히 해리의 피를 원했다면 그는 Voldemort-with-a-body의 모든 힘을 즐기면서 나머지 연도 동안 계획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해리를 납치했을 때 그는 자신을 "죽이고"해리의 피로 또 다른 재생 과정을 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Voldemort가 죽어가는 과정을 매우 고통스럽게 묘사한다는 것을 압니다.

Aaah . 고통 이상의 고통, 내 친구들 그 어떤 것도 나를 준비 할 수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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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그는 약간의 고통으로 인해 그가 마을에서 가장 나쁜 마법사가되는 데 1 년을 더 보내는 것을 막을 수있는 유형은 아닙니다.

나는 또한 Dumbledore의 진술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영혼을 너무 불안정하게 만들었 기 때문에 형언 할 수없는 악의 행위, 부모님의 살해, 아이 살해 시도 등을 저질렀을 때 분열되었습니다.

그러나 Voldemort는 이것을 알지 못했고 솔직히 그는 그의 영혼의 일부가 다른 사람들에게 폭파 되어도 상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어떤 것이라도 그가 죽이기 전에 다른 사람들을 죽여야하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볼드 모트가 알고 있었을 "죽이는"(즉, 고통과 영혼을 불안정하게하는 것 외에) 다른 부정적인 영향이 있습니까?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참고 : 나는 그가 이것을하지 않은 이유를 묻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가 부정적인 영향을 알고 있었는지 묻는 것뿐입니다 (물론 그가 그것을하지 않도록 설득했을 수도 있습니다).

  • 재생 과정은 처음에는 정교한 주문이었고, 적의 피의 단일 요소 이상이 필요했습니다. 어쨌든 적의 피가 필요하기 때문에 특정한 적의 피는 초기 작업을 수행 할뿐만 아니라 그에 대한 추가 보호를 제공합니다 (책 1의 동일한 불행한 경험을 방지하기 위해). 당신은 적의 피를 포획하려는 계획이 효과가있을 것이라고 이기적으로 확신합니다. ? 또한-당신의 아이디어로 가면 손이없는 웜테일이 남을 것입니다 : D
  • 제 생각에는 그가 의식을 수행 할 수있는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한 양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는 그렇게 약 13 년을 보냈기 때문에 해리의 피를 얻기 위해 과정이 끝날 무렵에 약간의 추가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원점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 @Kai 약간의 추가 시간이 아니 었습니다. 거의 일년 내내였습니다.
  • @NKCampbell 왜 그 계획을 고수하지 않습니까? 웜테일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기괴한 아기와 같은 생물로 1 년을 보내야하기 때문에 1 년 동안 사람을 죽이고 다시 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어둠의 군주는 몇 달을 더 기다려도 아무런 차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Wormtail이 Dark Lord에게 왜 적의 피를 사용하지 않냐고 물었을 때 Dark Lord는 그가 13 년을 기다렸다 고해서 몇 달이 지나도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설명했듯이 소년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으며 다른 것은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13 년을 기다렸습니다. 몇 달만 더해도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 1 장 (수수께끼의 집)

이것은 또한 그가 해리의 피를 얻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몇 달 동안 사용할 임시 신체를 만들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이유에도 적용됩니다. 그는 추가 시간을 기꺼이 기꺼이 기다렸습니다.

  • 3 따라서 기존 이유 중 하나 했다 자신을 두 번 회복하지 않도록 설득하기에 충분하거나, 우리가 알지 못하는 일을하지 않을 이유가있었습니다. 후자의 경우 알 수없는 이유는 Alex의 질문에 대한 실제 답변입니다.

Voldemort는 죽음을 두려워하고 혐오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계획을 고려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Voldemort가 질문에 제시된 계획을 받아들이거나 심지어 생각하는 것에 대한 주요 장벽은 죽음에 대한 자신의 모든 것을 소비하는 증오입니다. 그가 의지 할 호 크럭스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리고 확실히 효과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비 체형이되는 과정이 일시적 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더라도 나는 여전히 그가 기꺼이 죽음을 받아 들일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 '더 나은'신체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작은 마법사를 사용하여 일시적인 몸을 만드는 것은 필연적으로 죽음, 영혼 형성 및 재생의 과정을 다시 거쳐야 할 것입니다. 몇 달 동안 약하고 몸이없는 상태로 남아 있거나 의도적으로 자신의 죽음을 받아들이는 선택을 감안할 때 (일시적이지만) 볼드 모트는 매번 전자를 선택할 것입니다.

결국, 죽음을 용인하는 것은 그것을 정복하려는 그의 전반적인 목표와 양립 할 수 없습니다.

"내가 뭔지, 나도 몰라 . 불멸로 이끄는 길을 따라 누구보다 더 나아간 나. 당신은 내 목표를 알고 있습니다. 죽음을 정복하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시험을 받았는데 제 실험이 효과가 있었어요 . "
(불의 고 블렛, 챕터 33, 죽음을 먹는 자).

게다가 그는 죽음을 부끄러운 약점으로 여겼다.

"그때는 그가 이름을 영원히 버리고 볼드 모트 경의 신분을 취하고 이전에 경멸당한 어머니의 가족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마녀가 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여성입니다. 에 굴복했다 부끄러운 인간의 약점 죽음의."
(반혈 왕자 17 장, 부진한 기억).

그는 분명히 죽음의 과정을 자신 아래에있는 것으로 보았을 것입니다. 한 번 (볼드 모트의 관점에서 유감스러운 예지력 부족까지) 그 과정을 겪어야 할만큼 불행했던 그는 다시는 그것을 경험하지 않기로 결심 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아마도 Voldemort가 정말로 죽음을 두려워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육체로부터 두려워 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해리, 어둠으로부터 두려워 할 것이 무엇보다 더 없습니다. 물론 볼드 모트 경 비밀리에 둘 다 두려워,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지혜 부족을 드러냅니다. 죽음과 어둠을 바라 볼 때 우리가 두려워하는 것은 알려지지 않은 것입니다.
(반혈 왕자 26 장 동굴).

다시 말하지만, '재생'과정을 다시 거치는 것은 일시적인 죽음에 대한 유혹 일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으로 그 경험이 그에게 밀렸다. 이번에는 죽음을 받아들이는 의식적인 결정을 내려야했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볼드 모트가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겪을 수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이 계획은 그가 약해진 상태에서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이 Wormtail에 의존하는 Voldemort를 포함 할 것입니다. 그의 유일한 추종자 인 웜테일의 경우, 아마도 볼드 모트가 그의 비 체질 상태에 다시 들어가기 위해서는 그의 주인을 '죽여야'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용납하지 않을 Voldemort에 대한 수준의 권력과 통제력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장 불쌍한 하인 중 하나가 볼드 모트 경을 죽인 자랑 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Voldemort는이 입장을 받아들이는 기관없이 머물기를 선호합니다.

이것은 과정을 거치지 않는 마법의 이유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심리적 인 것들입니다. 그러나 나는 볼드 모트에게 심리적 이유가 그와 같은 계획을 추구하는 다른 어떤 것만큼이나 강력한 억지력이라고 주장합니다. 죽음을 받아들이는 것은 개인적이고 이데올로기적인 것이기 때문에 마법적인 문제가 아니었다.이것이 볼드 모트에게 일시적인 신체를 취하는 것이 결코 일어나지 않았을 가장 강력한 이유입니다.

무선 헤드셋이 게임에 적합합니까? (7가지 단점)

이 게시물에서는 모든 케이블을 없애고 무선 헤드셋을 살펴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시장에 자리 잡은 무선 게임 헤드셋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게이머는 항상 이러한 헤드셋을 게임에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무선 헤드셋에는 프로게이머에게 금기시되는 두 가지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캐주얼 게이머에게는 무선 헤드셋이 실용적인 대안입니다. 최적의 조건에서만 게임을 할 때 무선 헤드셋과 유선 헤드셋 간에 차이가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무선 장치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이제 헤드셋과 같은 수많은 무선 입력 및 출력 장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게이머는 어느 시점에서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질 것입니다. 무선 헤드셋이 케이블 헤드셋보다 낫거나 적어도 같습니까? 아니면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까?

참고 : 이 기사는 영어로 작성되었습니다. 다른 언어로의 번역은 동일한 언어 품질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법 및 의미 오류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간략한 소개 무선 헤드셋 및 게임

2002/2003년 최초의 안정적인 Bluetooth 표준으로 최종 사용자를 위한 최초의 무선 헤드셋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송 속도가 1MBit/s 미만이고 간섭이 발생하기 쉬운 PC 연결로 인해 이 차세대 주변 장치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빠르게 나쁜 평판을 얻었습니다.

불과 30년 후, 기술은 훨씬 더 성숙해졌습니다. XNUMX배 더 빠르고 XNUMX피트 이상에서 안정적인 연결과 더 에너지 효율적인 사용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무선 헤드셋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사람들 중에 게이머가 있습니까?

게이머가 무선 헤드셋을 경멸하고 유선 장치를 계속 사용하는 이유는 항상 있었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쨌든 연결 유형이라는 한 가지 이유가 제거됩니다.

Bluetooth 또는 Wi-Fi – 무선 헤드셋은 어떤 연결 유형을 사용합니까?

게이머는 Bluetooth에 대해 무언가를 가지고 있으므로 무선 헤드셋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극히 일부의 예외를 제외하고 무선 헤드셋은 Bluetooth를 연결 프로토콜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 논문은 자신 있게 거부할 수 있습니다. 첫째, 게이머는 이제 무선 마우스와 같은 다른 Bluetooth 장치도 사용합니다. 둘째, Bluetooth는 Wi-Fi와 직접 비교하여 배터리 수명을 엄청나게 연장합니다. 마지막으로 Bluetooth는 훨씬 적은 전력을 필요로 하며 배터리가 있는 주변 장치의 표준입니다.

Wi-Fi 프로토콜은 매우 안정적인 데이터 트래픽용으로 설계되었지만 특별히 오디오 신호용은 아닙니다. 결과적으로 Wi-Fi는 Bluetooth보다 오디오 범위에서 질적으로 약합니다.

이제 결정적인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무선 기술과 마찬가지로 세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그다지 흥미롭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테이블 아래에 놓이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XNUMX가지 단점은 다음 섹션에 있습니다. 완전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케이블 꼬임 - 케이블 매듭. 케이블은 항상 방해가 됩니다. 게다가, 무선 장치는 디자인 면에서 "깨끗하게" 보입니다. 이는 무선 헤드셋의 분명한 장점입니다.

그냥 일어나서 커피를 마시십시오. 일반 헤드셋의 경우 헤드셋을 먼저 어딘가에 내려 놓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피를 가져온 후에는 반대 방향으로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헤드셋을 잡고 착용합니다.

이러한 경우 무선 헤드셋은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몇 피트 떨어져 있어도 음성 채팅으로 친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범위에 따라 부엌으로 갔다가 뒤로 갈 수도 있습니다.

헤드셋을 PC에서 콘솔로 더 자주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플러그를 뽑고, 다시 꽂고, 잭을 찾고, 케이블을 놓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또는 친구들과 소규모 LAN 파티에서 만나십시오. 유선 헤드셋은 다른 유선 장치와 마찬가지로 자연스럽게 다른 케이블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케이블 연결된 마우스, 네트워크 케이블 등이 가방에 있으면 목적지에서 케이블이 엉키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를 것입니다.

7가지 단점이 저절로 떠오른다.

배터리 기술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대기 상태에서 무선 헤드셋의 배터리는 매우 오래 지속됩니다. 따라서 자주 충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한 ;o)

무선 헤드셋을 몇 시간 동안 사용하면 배터리 잔량이 급격히 떨어집니다. 매일 충전은 필수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휴대전화로 알고 있습니다 – 그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게다가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영구적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아무도 배터리를 최적으로 충전하거나 방전할 수 없습니다. 즉, 배터리는 어느 시점(보통 보증 기간이 지난 시점)에서 더 이상 완전히 충전될 수 없습니다. 불만스러운.

요즘은 에너지 균형도 필수입니다. 여기서 키워드는 '환경 보호'입니다. 배터리는 독소와 에너지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수명 주기가 끝나면 완전히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게이머에게는 확실히 결정 기준입니다.

2. 대기 시간 및 오디오 품질

유선 헤드폰은 5-10ms의 자연스러운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일반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면 최신 Bluetooth 50 표준을 사용하더라도 대기 시간이 200-5.0ms로 증가합니다.

음성 채팅이나 음악 감상과 같이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괜찮을 수 있는 것은 게이머에게 금기 사항입니다. 100ms 후에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상대방의 소리가 들리면 죽거나 적어도 상당한 불이익을 받습니다.

현재 독특하고 희귀한 블루투스가 있습니다 codec (aptX LL) 무선 게임 헤드셋에 사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30-40ms의 대기 시간을 생성합니다.

우리는 눈 깜짝할 사이(100ms)보다 XNUMX배 더 짧은 지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이 수치는 게이머에게 매우 위협적입니다.

그러나 대기 시간이 길면 두 번째 부정적인 요소인 오디오 품질이 저하됩니다. 신호의 더 강한 압축은 더 낮은 대기 시간을 달성합니다. 그러나 이 경우 압축하면 오디오 품질이 손실됩니다.

블루투스 5.0으로 새로운 cod향상된 압축으로 오디오 품질 손실이 훨씬 적은 ecs가 도입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선 헤드셋은 유선 헤드셋의 현재 표준에 근접하지 않습니다.

무선 헤드셋의 무게는 유선 헤드셋보다 1~3.5oz 더 큽니다. 그것이 정말로 관련성이 있고 단점입니까? 저는 정형외과 의사는 아니지만 머리에 XNUMXg이 추가될 때마다 부자연스럽고 목과 목 근육을 긴장시킵니다. 이것은 매우 긴 세션에서 게임을 하는 동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 최대 음질 및 비트 전송률

가장 빠른 무선을 보자 cod최대 비트 전송률 측면에서 ec(AptX LL).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codec/driver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44.1kHz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게임의 오디오 범위는 최대 48kHz의 사운드를 포함합니다.

이 블루투스 cod게이머를 위한 ec는 여기에 살고 있으므로 절충안이 있습니다. 즉, 음질의 제한과 함께 낮은 대기 시간을 구입했습니다.

물론, 거기에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codecs는 더 나은 음질을 제공하지만 압축률이 낮아 대기 시간이 길어집니다.

유선 헤드셋이 모르는 딜레마.

무선 헤드셋은 유사한 유선 헤드셋보다 비쌉니다. 헤드셋의 유선 및 무선 버전을 비교하면 제조업체에서 무선 장치 가격이 두 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사용된 기술(송신기, 수신기 등)에 의해 정당화되는지 판단할 수 없습니다.

이전에 우리 모두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헤드셋이 머리에서 떨어지거나 테이블 위에 놓여 아래로 미끄러집니다. 그러나 무선 헤드셋의 경우 결과는 하나뿐입니다. 바로 바닥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유선 헤드셋은 여전히 ​​안전한 높이에서 케이블에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은 웃으실지 모르지만 저는 그런 충돌을 제가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주 경험했습니다. 잘 될 수도 있지만 내부 구성 요소가 손상되거나 접촉이 느슨해지거나 헤드셋이 즉시 작동을 멈춘다는 의미일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케이블은 무료 보험과 같습니다.

누가 그것을 몰라? 자신의 네 벽을 떠나기 전에 열쇠가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이제 패닉에 빠진 수색이 시작됩니다.

무선 헤드셋을 사용하면 이론적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기회는 적지만 헤드셋을 잘못 놓으면 열쇠를 찾는 것만큼 짜증이 납니다.

나는 두 개의 헤드셋을 살 것입니다 – 하나는 일반이고 하나는 무선입니다. 왜요?

소파나 콘솔에서 캐주얼한 게임을 하려면 물론 무선 헤드셋이 훨씬 더 편안합니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도박을 한다면 대부분의 단점(필요한 변화가 있는 한)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 최고의 음질이 요구되는 게임 외 취미용으로 헤드셋을 사용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DJ, 작곡가 또는 이와 유사한 사람이라면 물론 비트 전송률을 줄이지 않을 것입니다.

유선 헤드셋은 경쟁 게임과 관련하여 항상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고품질의 실시간 오디오 신호가 중요하며 승패를 좌우합니다.

헤드셋을 하루에 8시간 이상 사용하면 배터리가 방전될 위험을 감수할 수 없습니다.

프로게이머가 이벤트에서 항상 두 개의 헤드폰을 겹쳐서 착용하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포스트나 프로 게임 전반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주소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email protected]

프로게이머가 되는 것과 프로게이밍과 관련된 것에 대한 더 흥미로운 정보를 얻으려면 당사의 뉴스 레터 여기를 클릭하세요.

한국 가요 50년사, 가사 분석

멜론 시대별 차트는 미국 빌보드처럼 공식 가요 순위 기록이 없는 한국 가요를 여러 출처를 통해 정리한 좋은 자료입니다. 물론 음원 공급을 하는 특정 회사의 저작물이라는 한계가 있을 수 있으나, 2010년 이후부터는 멜론 차트가 한국 가요 순위를 말하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 지표가 된 것도 사실이니까요. 시대별 차트는 1964 ~ 2016년도의 가요 차트를 보여줍니다. 64 ~ 83년도는 순위 없이 해당 연도의 인기곡을, 84 ~ 04년도는 무가지 뮤직박스 차트를, 05년도 이후는 멜론 차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전체 차트와 각 곡의 가사를 scraping한 자료를 토대로 명멸해간 스타들, 그리고 가사를 중심으로 한 분석 기법들의 소개를 이어가려 합니다. 이번에는 순위 자료를 바탕으로 한 graph와 가사의 word cloud, tf-idf 기반 분석을 소개하고, 다음 포스트에서 word vector, stm (structural topic modeling)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자료와 scraping 방법은 github의 자료 및 R script를 참고해주세요. 더불어 이 포스트는

  • [50 Years of Pop Music Lyrics] (https://github.com/walkerkq/musiclyrics)
  • [Case study: analyzing usenet text] (http://tidytextmining.com/usenet.html)

를 기반으로 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원 포스트의 코드를 tidyverse로 refactoring하였습니다). 기본 graph 또한 본 포스트에서는 분석만을 제공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문의해주세요.

한국 가요를 빛낸 스타들

먼저 총 3969곡이 수집되었습니다. 이중, 약 4%에 해당하는 165곡의 가사는 멜론에 등록되어 있지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않았습니다.

Freq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2 23 24 26 27 32 41
n 456 199 114 78 41 46 40 22 18 11 13 8 9 7 8 5 7 2 2 2 2 2 1 2 1 1 1

먼저 차트에 이름을 올린 가수들을 살펴볼게요. 한 분 한 분을 언급하는 건 다른 글에서 다루도록 하고, 여기에선 통계적인 분석에 집중하려 합니다. 먼저 ‘원 히트 원더(one-hit wonder)’, 차트에 한 번만 이름을 올린 가수는 전체의 41.5% (456명)입니다. 한 곡을 두 명 이상의 가수가 부른 경우는 제외했어요. 빌보드의 58%에 비하면 현저히 낮은 수치이지만, 83년까지의 차트가 20~30곡으로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편향인 것으로 보여요.

다음은 불멸의 영예를 안은 가수들을 살펴볼게요. 차트에 이름을 올린 곡의 수대로 나열해 보았습니다. 역시 가왕 조용필이 41곡으로 최다 곡수를 자랑하고 있어요. 빅뱅이 2등인 건 의외라고 해야 할까요. 각자의 활동과 유닛 활동까지 생각하면 그들의 영향력은 어마 무시합니다. 이어서 이선희, 이승철, 이문세, 이미자의 이름이 보이네요. 각기 시대를 대표한 가수들이죠. 또, 다비치와 SG워너비가 음원 강자라더니, 차트를 정리하니 확 실감하게 됩니다. 10위권 안일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요.

이어서 곡수로 그려본 히스토그램입니다. 중간에 5곡보다 6곡을 올린 가수의 수가 많다는 점이 흥미로워요. 예상대로 long-tail 분포를 보여주고 있네요.

가수 두 명(또는 팀) 이상이 함께 참여하여 부른 노래입니다. 흔히 피처링(featuring)이라고 하죠. 2005년까지는 거의 없다가, 갑자기 증가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네요.

커리어 도표

다음은 차트에 처음 이름을 올린 순간부터 마지막 등장한 시점까지를 통해 구한 가수의 활동 기간이에요. 60 ~ 70년대의 이미자, 나훈아, 송창식, 양희은부터 시대를 빛낸 가수들의 이름이 보이네요. 역시 빅뱅, 8년 동안 수많은 곡을 올렸다는 점에서 그들의 노력을, 시대를 뛰어넘어 36년 동안 차트에 이름을 올린 가왕 조용필의 위업에 경의를 바칩니다. 빌보드의 경우 가장 활동이 길었던 마이클 잭슨이 30년인걸요.

활동 기간에 따른 년 당 평균 곡 수입니다. 아무래도 활동기간이 짧을수록 해마다 발표하고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빈도가 더 높네요. 왼쪽 끝은 1984 ~ 5년에 활동한 가수 임병수입니다. 1년 동안 9곡이라니 굉장하네요. 그의 곡 ‘아이스크림 사랑’은 ‘응답하라 1988’에도 나왔었군요.

가사 분석

이제 가사 분석입니다. 먼저 숫자부터 보겠습니다. 가사는 점점 길어지고 있어요. 60 ~ 70년대 ~ 100 단어이던 가사는 이제 800단어가 넘는 곡까지 나타나는 상황으로 바뀌었네요. 물론 천차만별이겠지만, 평균적으로 200단어 안팎으로 단어 수가 증가한 것은 확실히 나타납니다.

그럼 반복되는 단어를 제외해보면 어떨까요? 일단 최댓값이 500단어로 줄었어요. 패턴 지체는 비슷하게 나타나네요. 반복되는 부분은 아마 후렴이었던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것 같고요. 전체적으로 단어 수는 줄어들고 더 균일해지는 모습을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Tf-idf 분석

이번 포스트에서 코드를 설명드릴 부분은 여기부터입니다. 가사를 tidytext 와 RmecabKo 패키지를 통해 분석해볼 거예요. 이번에 제가 RmecabKo 를 업데이트하면서 tokenizer 를 추가했거든요. 업데이트 관련 설명은 포스트를 참조해 주세요.

먼저 텍스트 분석과 시각화에서 wordcloud를 빼놓을 수 없죠. 간략하게 보고 갈까요?

word n
사랑 10847
6918
6392
3323
마음 2865
사람 2739
2531
다시 2527
2408
2364
2348
눈물 2227
2153
2082
가슴 2050
너무 1936
1765
생각 1758
1720
모습 1653

실질형태소 빈도 상위 20개와 wordcloud입니다. 당연히 “사랑”이 제일 많네요. “없(다)”, “말”이 뒤를 이어요. ‘없다’는 부정어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형태소니, ‘말’이 흥미롭네요. 전해야 했던 무언가, 말해야 했던 무언가가 중요한 의미를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RmecabKo::token_words 는 실질 형태소만 추출하여 토큰 형태로 제공합니다. tidytext::unnest_tokens 의 token parameter에 입력해서 Mecab-Ko를 통한 형태소 분석 후 이를 tidy 형태의 자료로 만든 것을 보실 수 있어요.

다음은 시대별(10년마다) 가사 변화를 분석하기 위해서 자료를 정리하는 과정이에요. 먼저 decade를 만들고 mutate(decade = floor(year / 10) * 10) %>% count(decade, word) 를 통해 10년마다 가사의 형태소 빈도를 구한 모습입니다.

다음은 tf-idf 값을 구해볼 거예요. tf-idf (term frequency - inverse document frequency)는 단어의 빈도와 해당 단어가 등장한 문단 또는 텍스트의 빈도를 결합해서, 단순한 단어 빈도가 단어의 일반 빈도를 따라서 크게 의미 없는 단어(위의 ‘나’, ‘너’, ‘있’처럼요) 순서대로 나열되는 것을 피해 해당 텍스트에서의 중요도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tidytext::bind_tf_idf 로 간단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볼까요?

보시는 것처럼 단어 자체의 빈도(tf)에 단어가 등장한 텍스트의 빈도의 역수(idf)를 결합해서 구한 tf-idf는 해당 텍스트 뭉치에서 중요한 단어를 찾아낼 수 있는 좋은 값입니다. 60년대의 “마리아”, “김일병”, “마도로스”나 70년대의 “목화밭”, “얄리”가 시대를 잘 보여주고 있는 것처럼요.

tf-idf 값을 통해 시대별로 중요한 단어를 뽑아보았어요. 60년대는 “마리아”를 놓고 “마도로스”, “김일병”이 다투던 시기였을까요. 70년대의 “얄리”, “가시내”는 80년대의 “현아”와 “아그네스”, “쥴리엣”으로 이름을 바꿉니다. 90년대 이후에는 “너”가 직접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90년대 이후는 다 비슷하냐면 그렇지도 않죠. 일단 2010년대의 “어머”와 “으르렁” (엑소도 엄청나군요)이 있고요. 전체적 정서를 보자면 90년대는 ‘힘든 기억’을 잊고 ‘이제 우리’를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이야기하고 있어요. 2000년대는 ‘힘든 기억’이 ‘미치’게 하고 있군요. ‘이제 제발’ 뭔가를 해야 한다는 것 같아요. 한편 2010년대는 ‘벚꽃’ 아래서 ‘심장’을 ‘주려’나요?

마지막으로 단어 correlation을 통한 시대별 연관 네트워크를 그려볼게요. widyr::pairwise_cor 를 통해 correlation을 쉽게 구할 수 있어요. widyr 패키지는 다음 번 word vector 구축에서도 중요하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ggraph 와 igraph 패키지를 사용해 간단한 연관 network를 그려보았어요. 1960년도와 2010년도는 연관성이 많이 낮네요. 앞뒤 시대는 서로 연관성을 가지고 가사가 점차 변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어요. 당연한 결과일까요?

이번 분석은 한국 가요 가사 분석 1편이었어요. 먼저 자료의 연도 값을 통해 여러 도표를 그려보았어요 (조용필 선생님 존경합니다). 이어서 가사를 tf-idf로 분석하고, 연관성 네트워크를 그렸습니다. 한국 가요의 변화 양상이 눈에 들어오셨을까요? 다음 word vector와 stm 분석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기업가가 경제에서 왜 중요한지

(Kor) 세바시 620회 IT는 왜 인문학을 요구하는가? | 최진기 오마이스쿨 대표 (칠월 2022)

기업가가 경제에서 왜 중요한지

기업가는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그들의 혁신은 우리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요컨대, 기업가 적 벤처를 통해 부를 창출 할뿐만 아니라, 번영하는 사회를위한 일자리와 조건을 창출합니다.

다음은 기업가가 경제에 중요한 이유 중 6 가지입니다.

기업가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기업가가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경로 차단 오퍼링은 새로운 고용 창출로 이어지며 경제에서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계단식 효과 또는 선순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지원하는 관련 사업이나 분야의 자극은 경제 발전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몇몇 IT 기업은 1990 년대에 인도의 IT 산업을 백엔드 프로그래머의 허브로 설립했습니다. 곧 업계는 자체 프로그래머 영역에서 속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분야의 수백만 명이 그 혜택을 누렸다는 것입니다. 콜센터 운영, 네트워크 유지 보수 회사 및 하드웨어 제공 업체와 같은 관련 업계의 비즈니스가 번창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최고의 인도 억만 장자 및 수익 창출 방법

.) 교육 훈련 기관은 더 높은 보수를받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수준의 IT 근로자를 육성했습니다. 인프라 개발 기관 및 부동산 회사조차도 직원들이 새로운 개선 된 삶을 모색하는 고용 허브로 이전하면서 이러한 성장에 투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개발국에서의 향후 개발 노력은 강력한 물류 지원, 건물에서 서류 클립 및 자격을 갖춘 노동력에 대한 자본 투자가 필요합니다. 고도의 자격을 갖춘 프로그래머에서부터 건설 노동자에 이르기까지, 기업가는 광범위한 경제 전반에 걸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기업가 국민 소득에 더하기

기업가 적 벤처 기업은 말 그대로 새로운 부를 창출합니다. 기존 사업은 기존 시장의 범위에 국한되어 있으며 수입 측면에서 유리한 한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 기업가의 새롭고 향상된 제품, 제품 또는 기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이 개발되고 새로운 부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용 증대와 소득 증가의 계단식 효과는 조세 수입 증가와 정부 지출 증가의 형태로 국민 소득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이 수익은 정부가 다른 어려움을 겪고있는 부문과 인적 자본에 투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몇몇 선수를 과다하게 만들지 만, 정부는 잉여 부를 재교육하여 노동자를 재 훈련함으로써 타격을 부드럽게 할 수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중소기업 창설

기업가는 또한 사회 변화를 창조합니다.

기업은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유 한 제품을 통해 전통에서 벗어나 낡은 시스템과 기술에 대한 의존도를 줄임으로써 간접적으로 자유를 지원합니다. 전반적으로 삶의 질이 향상되고 사기가 증진되며 자유로운 경제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물이 부족한 지역의 물 공급은 때로 사람들이 물을 모으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게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생산성 및 수입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의 가정용 물통을 자동으로 채울 수있는 혁신적인 자동 저비용 유량 기반 펌프를 상상해보십시오. 이러한 설치는 사람들이 물 운반과 같은 기본적인 필요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합니다. 일에 헌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은 경제 성장을 의미합니다.

보다 현대적인 예를 들어, 스마트 폰과 스마트 애플 리케이션은 전 세계에 걸쳐 일과 혁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스마트 폰은 부유 한 국가 나 부자들에게만 독점적 인 것은 아닙니다. 중국의 스마트 폰 시장과 스마트 폰 산업의 성장이 나타나면서 기술 기업가 정신은 인류 전체에 심오하고 오래 지속될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기술의 세계화는 선진국의 기업가가 부국의 기술자와 동일한 도구에 접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낮은 생활비로 인해 저개발국의 젊은 개인 기업가가 선진국의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기존 제품의 위력을 과시 할 수 있습니다. ( 중국 스마트 폰 혁명을위한 시간

기업가들은 정기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기업가 적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벤처를 가요 Binomo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까? 육성한다. 또한 지역 사회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지역 자선 단체에 재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벤처 너머의 발전을 가능하게합니다.

빌 게이츠 (Bill Gates)와 같은 유명 기업가들은 교육에서 공중 보건에 이르는 좋은 목적을 위해 돈을 사용했습니다. 하나의 기업가가되는 자질은 기업가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동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센티브 트러스트로 좋은 습관 장려 참조) 기업가의 다른면

기업가와 기업가 정신을 키우는 데는 단점이 있습니까? 사회가 가질 수있는 기업가의 수에 "상한선"이 있습니까?

이탈리아는 높은 수준의 자영업이 경제 발전에 비효율적 인 것으로 판명 된 장소의 예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탈리아는 과거 자영업으로 인해 경제 성장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오래된 말에는 진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요리사가 요리사가 충분하지 않아 수프를 망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기업가 정신의 실제 위험 ) 국가의 역할

규제는 기업가 정신 육성에 결정적인 역할을하지만 규정은 규제 당국.규제되지 않은 기업가 정신은 불공정 시장 관행, 전반적인 부패, 금융 위기 및 심지어 범죄 활동을 포함하여 원치 않는 사회적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유엔 대학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업가 정신을 과도하게 양육한다는 의미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Win Naudé는 "기업가 정신이 경제 성장과 물질적 복지를 향상시킬 수 있지만 비 물질적 복지 (또는 행복 )

역설적으로, 상당히 많은 수의 기업가가 치열한 경쟁과 개인 선택 기회의 상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기업가의 경우, 기업가 적 벤처 기업의 성공의 다양성을 감안할 때, 너무 많은 기업가를 갖는 시나리오는 소득 불평등을 가져와 시민들을 불행한 것은 아니지만 덜 행복하게 만든다. 결론 흥미로운 상호 작용 기업가 정신 및 경제 개발에 관한 중요한 정보와 정책 입안자, 개발 기관, 사업자, 변경 대리인 및 자선 단체 우리가 이점과 단점을 이해한다면, 기업가 정신을 양성하기위한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은 분명히 경제와 사회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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